구매대행이란?
가이드
구매대행이란 말 그대로 구매를 대신한다는 뜻입니다.
한국에서 찾을 수 없는 제품인 경우
한국에 수입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
한국에서 발급 된 신용카드로는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
영어가 불편하실때
뉴욕직구가 구매를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한국에서 찾을 수 없는 제품인 경우
한국에 수입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
한국에서 발급 된 신용카드로는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
영어가 불편하실때
뉴욕직구가 구매를 대행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구매대행 진행방법
- 원하시는 상품을 찾습니다. 해당 상품 상세 페이지를 선택하십니다.
- 상품 주소창에 나와 있는 주소를 복사해 놓습니다.
- 뉴욕직구의 구매대행 신청서를 선택하십니다.
- 받으시는 분 정보와 구매하실 제품을 기재하십니다.
- 복사해 놓으신 제품 url을 상품 상세 페이지에 입력합니다.
- 제품 이미지도 넣어주시면 좋습니다. 상품이미지를 이미지 창에 드래그앤 드롭하여 이미지를 저장해 주세요.
- 뉴욕직구에서는 구매가 진행되면 신청하신 신청서에 [댓글]로 진행 상황을 알려드립니다.
- [견적금액]을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.
- 고객님 생각에 견적이 적당할 경우 해당 금액을 뉴욕직구 계좌번호로 송금하십니다.
- 입금사실을 [입금확인]이나 [댓글]로 남겨 주시면 됩니다.
- 배송이 시작되고 구매 사이트에서 트랙킹 번호가 나오면 주문처에서 뉴욕직구까지의 배송상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
- 뉴욕직구에 상품이 도착하면 상태가 [입고확인] 상태가 됩니다.
- 뉴욕직구에서 한국 배송 준비가 시작되면 한국으로 출고전 까지 [배송준비중] 상태가 됩니다
- 뉴욕직구에서 물품을 한국으로 발송시 [미국출고]로 상태가 변경됩니다.
- [미국출고]시 고객님께 출고 메일과 함께 [배송수수료] 금액이 청구 됩니다.
- [배송수수료]를 뉴욕직구 계좌번호로 송금해 주시고, 입금 사실을 댓글이나 [입금확인] 게시판에 남겨주세요.
- 뉴욕직구에서 한국으로 발송후 통관에 문제가 없는경우 3~4일이내에 집에서 상품을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.
(기상악화나 항공사정에 의해서 기간이 다소 변경될수 있습니다) - 상품이 정상적으로 도착했는지 확인하십니다.
- 만족하셨으면 다음에도 뉴욕직구의 구매대행을 이용해 주시고, 친구분들께 소개도 해주시길 바랍니다.
- 마지막으로 뉴욕직구에 방문하시어 이용후기에 글과 사진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